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22대 국회의원 익산갑 이춘석 당선자, 당선소감

기사승인 2024.04.11  07:15:08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10일에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익산갑 지역구 이춘석 전 의원이 58,984표(77.11%)를 얻어 당선됐다. 이춘석 당선자는 4선 의원이 됐다.

다음은한병도 당선자 당선소감이다.

 

   
▲ 사진 = 이춘석 당선자측

반갑습니다. 이춘석입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당선된 것은 오롯이 익산 시민 여러분의 덕분입니다. 

시민 여러분께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또한 이번 선거에서 저와 같이 선의의 경쟁을 펼친 국민의힘 김민서 후보, 진보당 전권희 후보, 새로운미래 신재용 후보에게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예비후보 선거 운동부터 오늘까지 120여일 동안 시민들께 인사하며 많은 분들을 만나 뵈었습니다. 시민들이 저에게 말씀해 주신 이야기는 크게 2가지였습니다.

첫 번째는 서민 경제가 너무 어려워 먹고살기가 힘들다, 두 번째는 우리 익산이 인구가 너무 줄어 소멸 위기를 맞고 있다는 염려였습니다. 시민들이 저에게 하신 이야기는 제가 22대 국회의원으로서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시민 여러분이 선출해 주신 국회의원으로서 민생을 외면하고 오로지 자신들의 기득권을 지키기에 급급한 윤석열 정권을 제대로 견제하고, 국민의 삶을 보살펴야 하는 것이 첫 책무로 삼겠습니다. 

또한 우리 익산시에 맞는 신성장동력을 확보해 산업 생태계를 복원시켜 우리 청년들이 떠나지 않고 좋은 일자리를 잡고, 결혼해서 애 낳고 사는 익산을 만들겠습니다.

이를 위해 철도 교통 도시 익산의 장점을 살려 제2혁신도시 조성, 공공기관 5개 이상 유치를 공약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도지사와 시장을 만나 로드맵을 수립하겠습니다.

나머지 공약 사항에 대하여도 우선순위를 정하여 철저히 이행하겠습니다.  

항상 열린 마음으로 시민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우리 익산시가 한층 더 발전하고 시민 모두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저에게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시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여러분과 함께 익산의 밝은 미래를 만들어 가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익산시민뉴스 webmaster@iscmnews.com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