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우리병원(원장 김재엽)이 2008년에 개원 후 6000례 이상의 척추디스크 수술을 시행해 '척추수술 전문병원'으로 우뚝 서고 있다.
전주우리병원은 IRST(일명 : 적외선 탐지 및 추적장치)를 전북최초로 도입해 디스크, 측만증, 척추변형을 치료하는 장비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지능형 로봇 척추 치료기도 갖췄다.
이에 성장기 청소년의 측만증과 척추변형 치료에 매우 효과적으로 고질적인 목이나 허리 등의 통증을 없애주고 성장기 아이들의 숨은 키, 척추 S라인을 찾아주는 장비라고 한다.
이와 더불어 최소침습 수술센터를 운영하고 있는데 개원 이래 6000례 이상 수술을 집도하기도 했다. 내시경 레이저 디스크 제거술, 미세 현미경 레이저 디스크 수술(수술환자 중 7~80%), 나사 박지 않는 요추협착증 연성고정술, 인공디스크 치환술, 2X2 최소침습 척추 고정술, 경추부 미세 현미경 레이저 디스크 수술 및 골 유합술 등의 수술을 집도했다.
또한 1대1 맞춤형 척추재활센터도 운영하고 있는 전주우리병원은 '척추디스크 전문' 병원으로 전주 효자동 남전주전화국 사거리 메디컬프라자 4층과 5층에 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홈페이지 참조)
한편 김재엽 원장은 전북대학교 의과대학 석사를 마치고, 대전 우리들병원 전임의 및 신경외과 과장 역임, 서울대학교 대학원 의약품 산업의학 고위과정 수료했다.
대한 체열학회 판독 인증의, 대한 척추 신경외과 정회원, 대한 경추 연구원 정회원, 국제 최소 침습 수술학회 정회원, 닥터 MBC 자문위원으로 활동 중이다.
전주우리병원 홈페이지 : http://www.jjwoori.co.kr
문의전화 : 063-710-3114
▲ 남전주전화국 사거리에서 바라 본 전주우리병원
익산시민뉴스 webmaster@isc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