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제22대 국회의원 익산을 한병도 당선자, 당선소감

기사승인 2024.04.11  07:02:19

공유
default_news_ad1
   
 

지난 10일에 치러진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서 익산을 지역구 한병도 현 의원이 65,027표(87.03%)를 얻어 당선됐다. 한병도 당선자는 3선 의원이 됐다.

다음은한병도 당선자 당선소감이다.

   
▲ 사진 = 한병도 당선자측

제22대 국회의원선거 익산시을 더불어민주당 한병도 당선인입니다.

먼저, 과분한 사랑과 기대를 보내주신 익산시민 여러분께 고개 숙여 감사합니다. 익산의 확실한 발전을 완성하고, 윤석열 정권에 제대로 맞서 싸우라는 준엄한 명령을 무겁게 받아들입니다.

당선의 기쁨은 뒤로 미루고, 당장 오늘부터 공약 사항을 꼼꼼히 점검해서 속도감 있는 변화를 이끌겠습니다. 특히, 정부에서 추진이 지지부진한 공공기관 2차 지방 이전을 조속히 현실화할 수 있도록 국회에서 목소리를 높이겠습니다.

익산을 넘어 범국가적 과제로 대두된 지방소멸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1호 법안을 준비하겠습니다. 나아가 진정한 국가균형발전을 도모할 수 있도록 정책적 대안 마련에도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아울러, 당 원내대표와 정책위의장, 국회 상임위원장 등에 도전해서 3선 국회의원, 중진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하겠습니다. 지역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그 어떠한 일도 마다하지 않고, 기꺼이 제 역할을 해내겠습니다.

한편으로, 민주당이 제17대 총선 이후 20년 만에 전북 지역 내 모든 의석을 석권했습니다. 윤석열 정권의 노골적인 홀대에 맞서 전북 몫을 확실하게 챙겨오라는, 180만 도민의 뜻으로 받아들입니다.

전북특별자치도당위원장으로서 일치단결된 힘으로 홀대를 극복하고, 특별한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정치력을 집중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무엇보다 전북 경제의 새로운 희망인 새만금 사업을 하루빨리 완성하겠습니다.

‘남다른 경력, 탁월한 실력’ 참일꾼 한병도가 3선의 힘으로 익산과 전북의 도약에 앞장서겠습니다. 언제나 그랬듯, 저 한병도는 항시 낮은 자세와 겸손한 태도로 익산시민, 전북도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익산시민뉴스 webmaster@iscmnews.com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