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림, 공교육 활성화 교육기부 협약

기사승인 2018.10.26  22:32:47

공유
default_news_ad1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박길연)이 전북대학교전라제주권교육기부지역센터와 함께 인재육성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했다.

지난 25일 전북대학교 진수당에서 하림 기획조정실 정호석 상무와 전북대학교전라제주권교육기부지역센터 박병기 센터장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기부 프로그램 제공을 위한 협약식을 가졌다.

   
▲ 지난 25일 전북대학교 진수당에서 하림 기획조정실 정호석(우측) 상무와 전북대학교전라제주권교육기부지역센터 박병기 센터장이 교육기부 프로그램 제공 협약식을 체결했다.(사진제공 = 하림)

이번 협약식은 전라도 내 유·초·중·고등학교 재학생 및 소외지역 학생에게 교육기부 프로그램을 제공해 공교육을 활성화하고 글로벌다문화리더십 인재육성을 위해 마련된 자리이다.

㈜하림은 교육기부 활성화를 위한 교육 인프라 조성과 국내·외 교육 네트워크를 활용한 교육기부 확산에 힘써 나갈 계획이다. 또한 유·초·중·고교의 교육 활성화를 위해 교육 교재, 강사 및 프로그램 등 다양한 지원을 약속했다.

박길연 대표이사는 “사회적 책임 경영을 실천해나가고 있는 기업으로서 교육 사업에도 많은 지원을 해나가고 있다”며 “이번 교육기부 협약을 통해 학교교육만으로도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실천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