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동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상생 협약체결

기사승인 2022.05.24  22:27:08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시 신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지난 23일 저소득층 지원을 위한 상생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신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우리은행 익산영등동지점베이커리카페 코코밀 등이 참여해 저소득가정의 욕구에 맞는 양질의 맞춤형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우리은행영등동지점에서는 현금 60만원베이커리카페 코코밀에서는 생일 케이크 등을 함께 지원하기로 해 올 5월부터 추진하고 특화사업인 저소득 독거노인 생일상 차려드리기 사업에 보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제공 익산시

이강희 신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공동위원장은 특화사업을 민관이 협력해 추진하게 되어 기쁘다며 신동 주민들의 복지 만족도를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경 신동장은 지역복지를 위한 협약에 흔쾌히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저소득가구에 희망을 드리는 사회안전망 형성을 위해 협약기관과 긴밀히 협력해 나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협약에 참여한 베이커리카페 코코밀(대표 류인철)은 넷째아 이상 출산가정에 백일 기념 축하케이크사회복지시설에 빵 지원 등 지역 복지사업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우리은행 익산영등동 지점(안미선 지점장)도 지역의 저소득 주민을 위한 지원 등 지속적인 후원을 통한 나눔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