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19년 개원예정 단설유치원 교명 선택해 주세요"

기사승인 2018.07.18  00:49:20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수경)은 내년 3월 개원예정인 공립 단설유치원의 교명 선정을 위해 시민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다고 밝힌 가운데 이번 시민 선호도 조사는 응모된 교명을 대상으로 익산교육지원청 교명심의위원회의 심도있는 사전심의를 통해 추천 됐다.

설립예정지인 오산면 청수(淸水)마을의 지명에서 따온 익산맑은샘유치원, 익산의 옛 지명이자 설립 추진 당시 가칭으로 사용했던 솜리유치원, 오산면의 옛 이름인 오(鰲)의 뜻을 딴 익산자라유치원으로 총 3개의 교명이다.

   
▲ 2019년 개원예정 익산단설유치원 조감도(제공 = 익산교육지원청)
조사기간은 오는 22일(일)까지 익산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익산교육지원청 또는 관내 각급학교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시민 의견 조사 후 교명심의회를 거쳐 최종 선정된 교명은 23일(월) 익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공고할 예정이다.

이수경 교육장은 “내년 3월 개원 예정인 공립 단설 유치원이 우리 지역 사회의 따뜻한 관심 속에 개원할 수 있도록 이번 교명 선정에도 익산의 학부모, 학생, 시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익산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jbise.kr) 팝업창(팝업존)을 참고하거나 행정지원과 학교행정담당 (☎063-850-8872)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