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민뉴스 영상, 'SBS 본격연예 한밤' 방영

기사승인 2018.04.03  23:06:08

공유
default_news_ad1

평창동계올림픽 쇼트트랙 계주 금메달리스트 김아랑 선수가 모교인 전주제일고등학교 방문한 가운데 환대받는 모습을 [본지]가 촬영하고 [본지]와 [오마이뉴스]를 통해 영상을 보도한 바 있다.

   
 

그러자 'SBS 본격연예 한밤(진행 : 김구라, 박선영) 작가로부터 영상을 협조해달라는 공문을 보내왔다. 이에 [본지]는 영상을 제공했고, 오늘(3일) 오후 8시 55분 방송을 통해 김아랑 선수 인터뷰와 함께 영상이 송출됐다.

한편 [익산시민뉴스]에서 보도한 영상물이 공중파 방송을 탄 경우는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 'SBS 본격연예 한밤' 방송 중 '자료제공 익산 시민뉴스'라는 자막을 내보냈다.(사진 = SBS방송 캡쳐)

2008년에 보도한 '익산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비젼을, 아름다운 소통' 외 다수가 SBS방송 인터넷판 뉴스로 보도된 바 있으며, 2007년 '사랑의 거북이 마라톤대회' 역시 SBS 뉴스로도 방송된 바 있다.

또한 2007년 MBC 'TV특종 놀라운 세상 프로'에서는 영상은 제공하지 않았지만 [본지]가 보도한 영상을 보고 연락이 와 촬영 장소를 제보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본지]에서 촬영하고 보도한 영상을 각 공중파 방송국에서 모니터링한 후 방송으로 적합하다고 판단되면 간혹 연락이 온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