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신젠타코리아(주), 영화의 날 행사 수익금 익산시에 전액 기부

기사승인 2024.09.03  15:26:11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작물 보호제 제조 전문 기업인 신젠타코리아(주) 익산공장(공장장 허영배)이 오늘(3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사용해 달려며 닭가슴살 1,000개, 백미 20kg 4포를 익산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엄양섭)에 전달했다.

신젠타코리아 익산공장에서 진행된 기탁식 기부금은 사내 영화의 날 행사에서 모아진 금액과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기부금을 더하여 발생한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매년 수익금 마련 행사 및 나눔 활동을 하는 신젠타코리아는 행사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을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과 경제적으로 어려운 이웃, 그 외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원하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익산시자원봉사센터에서 진행하는 추석 명절 나눔 보따리 물품에 사용될 예정으로 우리 지역 홀로 삶 어르신 및 소외이웃 300여 세대에 전달된다.

행사를 주관한 신젠타코리아(주) 허영배 공장장은 “홀로 삶 어르신과 수해로 피해를 입은 이웃들이 나눔 보따리로 훈훈한 추석 명절을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더욱더 관심을 두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는 말을 전했다.

한편 신젠타코리아(주)는 후원 활동뿐만 아니라 환경안전의 날 캠페인, 지역 경로당 집수리 활동, 헌혈, 환경정화 활동, 응급처치 교육 등 지역민들을 위한 봉사활동과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