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건설이 전라북도 익산시 함열읍 일원에 선보이는 아파트 '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이 최근 견본주택을 연 가운데, 오픈 직후부터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 단지는 특화된 주거설계와 탁월한 입지,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 견본주택은 익산시 함열읍 익산시청 북부청사 인근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제일건설의 시공 노하우를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는 만큼, 견본주택 오픈 후 수많은 방문객들이 찾고 있다는 후문이다. 실제 로얄 라인의 경우 조기 마감이 임박할 만큼 방문객들에게 확실한 눈도장을 받고 있다.
현재 견본주택에서는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주말 먹거리 장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연말을 기념하고자 준비한 ‘고객 왕 축제’의 일환으로 경품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한 경품추첨 이벤트를 12. 17(토), 12. 24(토)각 16시에 진행한다.
또한, 12월 계약 한정으로 360만원이상의 안방 붙박이장을 무상으로 증정하는 ‘계약 선물 이벤트’ 등 풍성한 프로그램을 운영 중에 있다.
여기에 더해 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의 상품성은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 |
||
함열 '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 이미지 사진 (사진제공 제일건설) |
이 단지는 수요층 니즈를 충족시키는 복합형 단지 설계가 적용된다. 세대별 조망 간섭 없이 우수한 일조권과 탁월한 환기성을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침실 3개·공용욕실·부부욕실·거실·주방·복도 팬트리 등 다양한 구성으로 주거공간을 선보이며 세대 당 1.54대의 넓은 주차공간이 확보돼 있고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설계를 적용해 입주자들에게 보다 우수한 삶의 질과 쾌적한 주거환경을 선사하고자 한다.
뿐만 아니라 단지 내에 피트니스 클럽, GX룸, 골프연습장, 오투키즈카페, 맘스테이션 등 최신 커뮤니티시설을 다양하게 적용해 편리한 주거생활도 기대된다.
단지가 계획된 지역 내 각종 생활 인프라가 완비된 것도 눈길을 끈다. 단지 주변으로 익산시청 북부청사, 함열중앙병원, 대형마트, 함열우체국, 스포츠센터, 함열보건소, 함열시장 등이 있어 생활편의 해결이 수월하다. 게다가 도보 통학 거리에 함열초, 함열중, 함열고 등이 있어 자녀의 안전한 등하교도 기대할 수 있다. 아사달공원 등 녹지공간이 단지 근거리에 자리해 쾌적한 주거생활도 예고된다.
최근 치솟는 대출 금리로 실수요자들의 소비심리가 위축된 지금,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은 수요자들의 부담감을 덜어주고자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이는 불안정한 금융 시장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분양 관계자는 “다양한 주거 메리트와 함열읍 지역 개발 호재를 확보한 단지로, 로얄 라인의 경우 분양 마감이 임박할 정도로 실거주 수요자들 사이에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며“이 단지는 20년 만에 지역 내 최초 공급되는 단지형 아파트라는 장점까지 갖춰 희소성도 높이 평가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북익산오투그란데더원은 주간에미처 관람하지 못한 관람객들을 위해 평일 19시까지 야간 운영을 실시한다.
익산시민뉴스 iscmnews@daum.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