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보석박물관, 특별한 크리스마스 보석체험 선사

기사승인 2022.12.08  10:59:13

공유
default_news_ad1

- 천연보석의 눈을 가진 산타 공룡 만들기 진행

ad35

익산 보석박물관에서는 문화가 있는 날과 크리스마스를 맞아 이달 24일과 25일 주말 크리스마스 특별 보석체험을 선사한다.

박물관을 찾는 관람객에게 선착순으로 보석눈 공룡산타 만들기스크래치 엽서 만들기 등을 포함하여 총 7종의 체험을 진행한다신청은 사전예약 없이 현장에서 접수되며 이틀간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시실에서는 보석눈 공룡산타 만들기(유료)와 보석박물관 스크래치 엽서 만들기(무료)가 마련돼있다.

 

주얼리 아카데미 센터에서는 천연보석 팔찌 만들기천연보석 소망나무 만들기공룡 지우개 만들기 등의 유료 체험과 비즈팔찌 만들기공룡 키링만들기 등을 무료로 진행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체험행사 외에도 기획전시실에서는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실감체험관 및 제18회 보석문화상품공모전 수상작품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연말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주는 아름다운 보석박물관의 야간경관은 일몰 후부터 저녁 10시까지이며미디어파사드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상영한다.

 

보석박물관 관계자는 크리스마스에 박물관을 찾아준 어린이 및 가족들을 위해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박물관 로비기획전시실다이노키즈월드주얼리아카데미센터 등에 트리를 설치해 박물관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끼며 행복한 시간 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보석박물관 홈페이지(https://www.jewelmuseum.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상세 문의는 전시기획계(063-853-4772)로 하면 된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