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의사회-이웃사랑의사회 원광대병원에 저소득층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 의료비 일천만원 기부

기사승인 2022.12.01  11:31:47

공유
default_news_ad1

매서운 바람이 옷깃을 여미게 하는 겨울철, 연말을 맞아 주위의 훈훈한 사연들이 우리들 마음을 녹이고 있다.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서일영)에 따르면 지난 30일 익산시의사회이웃사랑의사회(회장 이준섭. 본안과)가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비에 써 달라며 원광대병원에 의료비 일천만원을 기부했다.

익산시의사회이웃사랑의사회 이준섭 회장과 관계자 일행은 지역사회의 저소득층 희귀난치성 질환 치료 의료비를 기부함으로써 생계마저 힘든 저소득층 환자들에게 희망과 나눔의 소중함을 몸소 실천했다.

   
 사진제공 원광대학교병원

익산시의사회이웃사랑의사회 관계자 일행은 원광대병원에 난치병 치료 의료비를 기부하는 자리에서 이준섭 회장은 지역사회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난치병 치료에 작은 정성의 의료비 기부를 통해 질환자들이 건강한 생활을 되찾는데 조그마한 보탬이 되고 싶었다는 깊은 뜻을 전했다.

서일영 원광대병원장은 저소득층 가정은 생활도 힘들어져 가는데 난치병 치료라는 이중고에 힘든 삶을 영위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의 손길을 보내주신 익산시의사회이웃사랑의사회의 이준섭 회장과 뜻을 함께 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 드린다본원도 도움이 절실히 필요한 난치병 환자들에게 전해 준 소중한 나눔의 마음들이 퇴색되지 않도록 온 힘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