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하림, ‘DLG국제식품품평회’서 13개 제품 수상

기사승인 2022.08.19  11:36:08

공유
default_news_ad1

-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등 제품의 우수성 인정 받아

종합식품기업 하림(대표이사 정호석)이 세계 최대 식품 품질경연대회인 DLG국제식품품평회(International DLG Qualty Competition)에서 최근 금상 12, 은상 1개를 수상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입증했다.

DLG국제식품품평회는 130년 전통의 국제 품질평가기관인 독일농업협회(DLG)에서 주최하는 국제품평회로 매년 3만 건 이상의 제품을 평가해 EU에서 공신력을 인정받는 품질경영 대회이다.

하림은 최근 진행된 DLG품평회에 3%, 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등 13개 햄, 소시지 제품을 출품해 13개의 상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2019년 국내 첫 개최를 시작한 DLG국제품평회가 올해는 코로나19의 영향으로 독일로 제품을 출품해 평가가 진행됐다. 이번 품평회는 하림을 포함해 국내 4개 기업에서 27개 제품을 출품했다.

 

   
 

하림은 20115개 품목 출품을 시작으로 201910, 202112, 올해 13개 품목을 출품하며 그 위상을 더해가고 있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는 세계에서 내로라하는 품질경연대회에서 하림 제품이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게 돼 의미 있게 생각한다하림이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 국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품평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하림 제품은 3%3%챔 할라피뇨 Real 닭가슴살 그릴 스테이크 허브 더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 안심 바질&올리브 하림 Real바 닭가슴살 갈릭 하림 Real바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Real바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오리지널 하림 닭가슴살 블랙페퍼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바질&올리브 하림 닭가슴살 Real 소시지 허브 하림 닭가슴살 Real 소시지 페퍼 등이다. 은상은 하림 수비드 닭가슴살 레몬 제품이 수상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