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 프리미엄 부모교육 큰 ‘호응’

기사승인 2022.07.05  11:49:01

공유
default_news_ad1

- 감정코칭 전문가·부모교육 최고 권위자인 최성애 박사 초청

ad35

익산시는 영유아 가정을 위한 프리미엄 부모교육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육아종합지원센터는 5일 대한민국 대표 감정코칭 전문가이자 부모교육의 최고 권위자인 최성애 박사를 초청해 감정코칭을 통한 우리가족 행복일기라는 주제로 교육을 진행했다.

 

이번 교육은 아이의 애착안전감공감 등 심리·정신건강의 토대를 구축하는 영유아시기의 중요성과 가족이 건강하게 소통하는 방법에 대한 강연을 진행해 많은 부모들의 공감을 얻었다.

 

또한 아이의 현재와 미래의 행복을 위한 정서적 투자로서 영유아기에 부모와의 행복한 소통의 중요성을 통해 영유아의 정서발달과 가족의 건강한 성장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센터는 ZOOM을 활용한 온라인 교육을 병행하는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하고유튜브에 영상을 업로드해 많은 부모들이 시간과 장소에 제약없이 원하는 방식의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했다.

 

교육을 수강한 한 참여자는 좋은 강사님의 강연을 직접 듣고소통할 수 있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전했다.

센터 관계자는 매년 교육이 진행되는데 그 어느 때 보다 관심이 많고 호응이 높은 교육이었다며 아이를 키우는 부모의 육아 고민을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발전하는 익산시만의 특화된 프리미엄 부모교육을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