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 홍보대사 최향, ‘익산 愛(애), 봉숭아 꽃물’ 발매

기사승인 2022.06.10  12:59:45

공유
default_news_ad1

- 트로트 가수 데뷔 후 첫 싱글 앨범, 오는 15일 정식 발매 지역을 소재로 한 수록곡‘익산 愛(애)’를 통해 전국적 홍보 기대

익산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최향이 지역을 소재로 한 트로트 곡을 시민들에게 선보인다.

 

시는 오는 15일 트로트 가수 최향의 데뷔 후 첫 싱글 앨범인익산 (), 봉숭아 꽃물이 정식 발매된다고 밝혔다.

 

익산 출신이자 지역을 대표하는 홍보대사인 가수 최향은 이번 앨범을 통해 신곡봉숭아 꽃물과 수록곡익산 ()’를 발표한다.

 

옛 첫사랑에 대한 곡인봉숭아 꽃물은 뒷마당 장독대 옆 봉숭아가 달빛에 빨갛게 곱게 피면 가슴속에 묻어 놓았던 첫사랑을 떠올리게 한다는 대중적 가사 내용이다.

 

   
 

익산 ()’는 포근하고 따뜻한 우리네 어머니의 등 같은 고향을 표현한 가사가 특징이며최향의 부모님이 태어나서 현재까지 지내고 있는 익산을 배경으로 제작해 유독 애착을 느끼는 곡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시는 대중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최향의 첫 앨범인 만큼 코로나19와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진한 여운과 감동을 선사하고더불어 익산을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익산시 홍보대사로서 남다른 애정을 갖고 뜻깊은 첫 앨범에 우리 지역을 소재로 한 곡을 발표해주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신곡과 함께 익산 ()’라는 곡이 많은 시민들에게 전해져 앞으로 더 큰 사랑을 얻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최향은 오디션 프로그램‘KBS 트롯 전국체전과 트롯매직유랑단’ 등에 출연 경험이 있는 신인 트로트 가수로지난해 익산시 홍보대사에 위촉돼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