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식품진흥원, 국내외 매출 높이고픈 식품기업 찾는다

기사승인 2022.05.20  10:55:23

공유
default_news_ad1

- 국가식품클러스터 통합마케팅 활성화 사업 참여기업 모집(~ 6. 17.)

ad35

한국식품산업클러스터진흥원(이사장 김영재, 이하식품진흥원’)은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및 전국의 식품기업에 판로개척·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22년 국가식품클러스터통합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에 참여할 식품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통합마케팅 활성화 지원사업은 국내외 바이어 발굴부터 식품박람회 참가 지원 및 계약단계까지 기업 자부담 없이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사업이다.

참여기업은 국내 식품박람회 해외 식품박람회 국내 바이어 상담회 해외 바이어상담회 수출용 홍보자료 제작 온라인특별기획전 중최대 세 가지를 선택하여 지원받을 수 있다.

그 중, 국내외 식품박람회 참여 지원으로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과 세계 3대 식품박람회 중 하나인 파리 SIAL 식품박람회에 국가 식품클러스터 부스를 설치하여 기업들의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식품기업은 2022617일까지 식품진흥원 홈페이지(http://foodpolis.kr)의 공고문의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 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여기업(제품) 선정은 6월 말, 제출서류를 기반으로 신청기업의 사업성, 성장성 및 기대효과 등의 평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기업유치지원부 기업경영지원팀(063-720-0578)을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김영재 식품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지원사업의 대상을 국가식품클러스터 입주기업 외에도 국내 식품기업으로 확대했다면서 이번 사업을 통해 국내 식품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