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 탑마루쇼핑몰, 추석맞이 온라인 특별 판매전

기사승인 2021.09.06  12:25:24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시가 추석명절을 앞두고 익산 명품 농산물 판매촉진을 위해 탑마루쇼핑몰(topmaru.net)에서 온라인 특별 판매전을 진행한다.

 

시는 이달 6일부터 13일까지 8일간 진행하는 이번 추석맞이 명품판매전에서는 품목당 5%~ 최대 20% 할인행사와 무료배송으로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상품을 구입할 수 있다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한 소비심리 위축을 해소하기 위해 청정 익산에서 생산되는 고구마메론(친환경등 탑마루 농산물과 탑마루 인증으로 철저하게 관리되는 특산물을 값싸고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시는 판매촉진을 위해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를 추진하고 있다도쿄올림픽 펜싱 동메달리스트 권영준 선수가 추천하는 탑마루 농특산물 네이버에서 온라인 홍보를 진행한다.. 권영준 선수는 현재 익산시청 소속이며 익산시 홍보대사로 활동중이다오프라인 탑마루 브랜드 비대면 홍보 강화를 위한 지난 8월 익산역 역내 광고를 시작으로 주 판매지역인 수도권에서 역내(수서역비대면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탑마루 농산물은 철저한 품질관리를 바탕으로 공동선별·상품화 과정을 거쳐 대형유통업체도매시장 등 전국각지에 공급 중이며특히 이커머스홈쇼핑 등 비대면 판매확대와 및 신시장 개척을 통해 올해 약 450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기대된다.

 

시 관계자는 "최근 코로나19 확산과 장기화로 사상 첫 비대면 추석이 권장되는 만큼 익산의 정취가 가득 담긴 탑마루 농특산물로 가족친지들과 고향의 정을 나누었으면 하는 마음에 올라인 특별 판매전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