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2021 코리아 드림컨테스트 신청 받아요"

기사승인 2021.04.08  16:58:06

공유
default_news_ad1
   
 

사단법인 희망청소년복지재단(이사장 박춘수ㆍ이리남중교회 위임목사)이 미래의 꿈을 설계하고, 그 꿈의 성취를 위해 열심히 달려가는 어린이, 청소년, 청년을 위해 '제3회 2021 코리아드림컨테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에게 ‘꿈을 준비할 기회’를 마련하고 ‘꿈을 발표할 마당’을 제공해 적성에 맞는 꿈을 성취하도록 동기 부여한다는 목적을 가지고 이 행사를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영상을 찍어 5월 28일까지 접수하면 이를 심사한 후 6월 18일에 수상자를 선정해 개별적으로 알려줄 계획이다.

허대중 사무총장은 "대한민국을 비롯 해외에 거주하는 초.중.고.대학생 누구든지 가능하며, 대학부는 30세 이하의 대학교 재학생, 중.고등부는 고등학교 전학년과 중학교 전학년이며 초등부는 4~6학년생이다. 또한 학교를 다니지 않고 있다고 하더라도 위와 동등하다고 인정되는 어린이, 청소년, 청년들도 포함된다"면서 "올해 대회도 지난해처럼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온라인 영상을 접수한다"고 밝혔다.

한편 신청서는 희망청소년복지재단 블로그( http://blog.daum.net/dreamerum )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dreamerum@daum.net )로 보내면 된다. 더 자세한 문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063-837-8378으로 전화하면 된다.(아래 포스터 참조)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