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교육지원청, 37명 신규교사 힘찬 출발

기사승인 2021.03.02  15:16:25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교육지원청(교육장 이수경)은 지난달 25일 오전 10시, 익산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2021년 3월 1일자 신규교사에 대한 발령장 수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익산 관내 중학교 신규교사 20명에 대한 임명장 수여와 함께 유치원교사 10명, 유초등 비교과교사 7명, 중학교 교사 20명 등, 모두 37명에 대한 발령장 수여가 진행됐다.

   
▲ 사진제공 = 익산교육지원청

이수경 교육장은 임명장 및 발령장을 수여한 후 새로운 임지로 향하는 신규교사들에게 “힘든 경쟁의 시간을 거쳐 이 자리에 오게 되었음을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이제부터 경쟁은 버리고, 선배 교사들과 더불어 협력하고 학생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출발을 해줄 것을 당부한다”며 따뜻한 격려사로 신규교사들을 응원했다.

수여식은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등의 사회적 분위기를 고려하여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는 가운데 차분하게 진행되었다. 짧은 수여식을 마친 후 장미꽃과 발령장을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한편 익산육지원청은 매년 신규교사들을 대상으로 ‘샛별교사 연수’를 개설하고멘티·멘토제를 활용하여 신규교사들의 적응과 발전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익산교육지원청의 아낌없는 지원과 신규교사들의 힘찬 패기가 교육도시 익산에 희망찬 새봄의 기운을 불어넣길 기대해 본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