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복권위원회·동행복권, 익산시청소년수련관에 도서 기증

기사승인 2020.07.27  22:32:10

공유
default_news_ad1
ad35

익산시 청소년수련관(관장 김윤근) 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기획재정부 복권위원회와 복권수탁사업자 (주)동행복권(대표 조형섭, 김세중)이 진행하는 ‘낙첨복권 희망 캠페인’을 통해 지난 23일(목) 수련관 1층 그루터기 청소년작은도서관에서 1백만 원 상당의 청소년 도서 기증식이 있었다.

동행복권 캠페인은 낙첨된 복권으로 이벤트도 참여하고 방과 후 돌봄과 다양한 활동 지원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도서를 기부할 수 있는 캠페인이다.

동행복권 캠페인에 참여한 신다빈(중1) 청소년은 “내가 존경하는 위인을 주제로 그린 유관순 열사 그림이 7월 공감 퀴즈란에 게시되어 기뻤고,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도서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김윤근 관장은 “사랑의 도서나눔을 통해 청소년들의 상상력과 사고력을 높일 수 있는 값진 도서를 선물로 받게 되어 기쁘고, 청소년들이 읽고 싶어했던 책을 보유할 수 있게 되어 청소년들의 도서관 방문 횟수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 편 익산시 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익산시 중학생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교과학습 외에 청소년 동아리 활동과 문화예술 프로그램, 집단상담 및 학습지원 등 다양한 체험활동들로 건강하고 행복한 청소년들을 육성하고 있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