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 청소년기관·단체협의회 감사장 수상

기사승인 2020.06.29  07:37:57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위원장 박철원)가 청소년 정책 활성화 및 청소년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25일(목) 익산시 청소년기관·단체협의회(회장 김윤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

보건복지위원회는 박철원 위원장, 오임선 부위원장 및 강경숙, 김수연, 김진규, 유재동, 윤영숙, 임형택 위원 총 8명으로 구성됐으며, 그동안 지역의 청소년 정책 문제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했다.

   
▲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들(사진제공 = 익산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위원들은 ‘익산시 청소년 균등한 성장을 위한 지원 조례안’, ‘익산시 청소년 참여 활성화 및 운영 조례안’등을 의원 발의하여 지역의 청소년 복지 및 정책의 더 나은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노력했다.

또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성문화센터, 청소년상담복지센터 등을 현장방문해 익산 청소년들이 올바른 문화 속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및 청소년 지원 사업 등을 논의했다.

보건복지위원들은 "익산시의 청소년 정책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기회와 많은 혜택을 제공하며 청소년들의 든든한 지킴이가 되어 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철원 위원장은 "앞으로도 지역의 미래를 이끌어갈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맘껏 펼칠 수 있는 익산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