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이춘석 "경선 결과에 깨끗이 승복합니다"

기사승인 2020.02.27  21:12:57

공유
default_news_ad1

이춘석 국회의원이 제21대 총선 더불어민주당 익산시'갑' 경선에 깨끗이 승복하고 김수흥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지금까지 성원해주시고 격려해 주신 시민 여러분께 허리 숙여 인사드린다"며 "최선을 다했기에, 그것이 어느 쪽이든 익산 시민 여러분의 선택이기에, 결과에 깨끗이 승복하려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 동안 많이 부족한 저를 믿고 한결 같이 응원을 아끼지 않으신 모든 분들께 송구스러운 마음과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머리를 숙였다.

이춘석 의원은 "시민 여러분께서 곁에서 힘이 돼 주셨기에 지난 12년간 험난한 정치 여정을 꿋꿋이 헤쳐 나올 수 있었다"며 "굵직한 성과들이 나올 때면 누구보다 시민 여러분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고, 기뻐하시는 모습을 보면 세상을 다 얻은 듯 뿌듯했다"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여러분께서는 제가 힘들고 지쳐있을 때마다 언제나 든든하고 따뜻한 힘이돼 주셨기에 저 또한 여러분에게 그런 사람이고자 했으나 부족한 점이 너무 많았던 것 같아 마음이 무겁다"고 말했다.

이춘석 의원은 "저는 비록 여기서 멈추지만 더 나은 익산을 향한 많은 분들의 노력은 앞으로도 계속되리라 믿는다"면서 "또한 민주당과 이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익산과 전북의 발전을 위해 저를 지지하셨던 그 마음을 다시 우리 당의 후보를 위해 모아주실 것을 송구한 마음으로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 의원은 "끝은 새로운 시작이라고 하는데 국민의 대표로서 국회의원이라는 무거운 옷은 잠시 내려놓더라도, 무변촌 변호사로 고향에 내려왔던 그때처럼 고향 익산과 전북을 아끼는 애정과 노력은 앞으로도 변치 않을 것이다"면서 "남은 임기도 잘 마무리하도록 하겠으며, 정말 많이 미안하고 또 고맙다"고 다시 한 번 머리를 숙였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