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 천만송이국화축제, 공연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8.09.17  22:39:05

공유
default_news_ad1
   
 

(재)익산문화재단(이사장 정헌율)은 제15회 익산 천만송이국화축제의 무대를 빛내줄 시민참여공연에 참여할 참가자를 내주 28일(금)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민참여공연 참가자는 장르의 제한 없이 전북지역 전문예술단체와 아마추어 개인 및 단체는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이메일, 우편, 방문접수로 가능하며 참가신청서는 익산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iscf.or.kr) 또는 익산천만송이국화축제 홈페이지(http://www.iksan.go.kr/gukhwa)에서 확인 가능하다.

   
▲ 지난해 천만송이국화축제에서 공연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 = 익산시

한편 ‘백제왕도의 꿈, 국화향기로 피어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오는 10월 26일부터 11월 4일까지 10일간 익산 중앙체육공원에서 진행되며 더욱 화려한 전시와 풍성한 문화예술공연으로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특히 장애인체전과 같은 시기에 개최되는 10월 25일부터 29일까지는 익산사랑가요제, 또랑광대 공연, 한지섬유패션쇼 등 수준 높은 공연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30일부터는 익산시립예술단 공연, 동춘서커스, 시민참여공연, (사)익산시생활문화예술동호회의 낭만공연 등 다채로운 공연이 진행된다.

   
▲ 지난해 천만송이국화축제에서 공연하고 있는 모습(사진제공 = 익산시)

또한 올해 시민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참여의 장 확대를 위해 추진하고 있는 천만송이 노래자랑은 10월 16일까지 전화로 접수로 가능하며, 익산시민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예선과 본선은 11월 4일에 개최된다.

시민참여공연 모집 결과발표는 10월 5일 익산문화재단과 천만송이국화축제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익산문화재단 예술지원팀(☎070-5176-1486)으로 문의하면 된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