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익산시 대표 홈페이지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5.12.03  11:21:53

공유
default_news_ad1

익산시는 새롭게 개편된 대표 홈페이지(www.iksan.go.kr)의 오픈 기념 이벤트를 오는 17일(목)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면 개편된 익산시 홈페이지를 널리 홍보하고, 이용자 중심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보다 나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됐다.

   
▲ 새롭게 개편하고 오픈한 익산시 홈페이지 화면(사진 = 홈페이지 캡쳐)
이벤트 참여는 익산시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가능하며, 팝업존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간단한 퀴즈를 풀고 오·탈자 및 오류 찾기와 개편 홈페이지에 대한 이용 소감을 작성하면 된다. 참여자에게는 21일 추첨을 통해 전자문화상품권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시 관계자는 “시민과의 소통 강화는 물론 이용자들의 눈높이에 부응해 질 높은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익산시 대표 홈페이지는 소통·공감의 웹 사이트로 전면 개편돼 지난달 30일에 오픈됐다.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반응형 웹기술 적용’으로 PC, 태블릿, 모바일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서 쉽고 빠르게 접근이 가능하며, SNS 연계로 시민들과의 소통을 강화했다.

분야별 정보를 아이콘화로 메인 화면에 표출하고, 자주 찾는 메뉴를 이용자가 직접 선택해 배치할 수 있도록하는 등 정보 접근의 편의성을 높였다.

오명관 기자 iscmnews@daum.net

<저작권자 © 익산시민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